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2022 설을 앞두고...
작성자 프룻다이어리 (ip:)
  • 작성일 2022-01-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7
평점 0점

작년에 추석을 앞두고 화산배 수확하여 모두 출고되었고, 

이후 수확한 신고배 감천배도 모두 일찍 품절되며 올해 설을 앞두고 배 선물세트를 준비하지 못합니다.

죄송합니다.



이전에 농사를 잘 짓는 협력농장 신고배를 소개하기도 하였으나 올해는 그 또한 준비가 어렵네요.

현재는 만생종 후숙배인 만수배만 남아있습니다.

저온저장고에 보관되었다가 보통 신고배가 저장이 다한 즈음 4월경에 출고하는 배 입니다.

만수배는 보통 일부는 한살림에 공급되고 일부는 지역 냉면점에 계약되어 공급. 그리고 일부는 만수배를 원하시는 개인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

만수배는 생김새나 맛이 원황, 화산, 신고와 다른 점이 많아서 만수배의 성격을 잘 아시는 분께만 판매하고 있기에 홈페이지에 따로 판매창을 열지는 않습니다.

 


현재는 배주스, 포도주스만 발송 가능합니다. 설 전 마지막 발송은 27일로, 27일 오전까지 주문주시면 되겠습니다.  

포도주스는 작년에 캠벨얼리 수급이 원만치 못하여 포도주스 생산을 못하게 되며 곧 품절을 앞두고 있습니다.

샤인머스캣 붐이 저희 포도주스에도 영향을 미치네요... 깔끔한 포도주스의 차별성으로 꾸준한 고객층이 있는데, 아쉽습니다. 

배주스는 잘 아시겠지만, 저희가 생산한 무농약배로만 품종을 믹스하여 착즙 저온열가공한 100% 주스입니다.

가공품도 유기인증에 이어 무농약인증이 생겨서 무농약인증을 받을 수 있으나, 2년뒤면 유기인증을 준비해야 하기에 인증을 따로 받지 않고 안내만 드리고 있습니다.


올해 저희 농원은 무농약 4년차. 전환기 유기농으로, 무농약인증 배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노지에서의 친환경 유기농은 정신적 육체적으로도 많은 중압감이 있습니다만 그래도 용기내어 더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올해도 열심히 농사지어. 9월에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